Freshdesk

평생 고객을 만드는 
고객지원 솔루션

1:1문의, 이메일, 전화,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오는 고객의 문의를 한 곳에서 모아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All-in-one 헬프데스크로 고객 경험을 극대화 하세요.

최고의 옴니채널 고객서비스 Freshdesk

고객 만족도 1위

(G2 Rating Helpdesk 기준)

전세계 15만개 고객사

글로벌 보안인증

이제 고객경험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해야합니다

귀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에 맞춰 변화하고 있으신가요?

고객 경험은 고객이 귀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처음부터 끝까지 얻은 상호 작용을 통해 완성됩니다.

서비스의 편의성, 속도, 그리고 만족도 이 모든 요소들은 고객 경험과 서비스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는 귀사의 고객 경험과 디지털 전략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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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 선도기업의
매출성장속도는 5배 더 빠릅니다.

고객 경험을 선도하는 기업의 매출성장속도는 후발기업 성장속도의 5배 더 빠릅니다.

고객경험 향상을 통해 직원의 역량이 증대되며, 이는 비즈니스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Freshdesk 핵심 기능

티켓 통합 관리

이메일, 전화, 채팅,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들어 오는 고객 문의를 한 화면에서 통합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헬프 위젯

웹사이트에 스마트 헬프 위젯을 추가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원하는 답변을 스스로 찾을 수 있고, 추가 문의는 에이전트와 실시간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실시간 채팅 중 문의를 티켓으로 전환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처리

문의 내용 및 업무량에 따라 티켓을 자동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을 작성하여 응답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자동 분류하여 우선순위에 따라 고객 응대 시간(SLA)을 설정하여 답변 시간이 잘 지켜 질 수 있도록 합니다.

콜센터(Freshcaller) 연동

고객과의 전화 통화를 프레시데스크 내에서 관리하고 티켓으로 전환하여 고객 히스토리를 빠르게 파악하고 응대할 수 있습니다.

음성지원 IVR 기능을 지원하여 고객의 통화를 목적에 따라 분할 할 수 있고 상담종료 후 CSAT 만족도 조사가 가능합니다.

통화 데이터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통해 향후 개선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시보드와 고급 데이터 분석 보고서

대시보드를 통하여 채널 별 티켓 수 및 처리현황 (미해결 티켓, 기한이 초과된 티켓, 평균 응답 시간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의 강력한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 기능으로 코딩없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사용자 맞춤 보고서를 작성하여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 할 수 있습니다.

1,000여 개의 외부서비스와 연동 가능합니다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Freshdesk를 설치해보세요

3분 내 위젯 설치 2시간 내 실무 투입

간단한 Script 삽입을 통해 3분 내로 위젯 아이콘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사몰과 각 소셜미디어 채널 연동, 에이전트 업무용 세팅까지 2시간 이내로 가능합니다.

Freshdesk를 선택한 기업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2miles가 설치부터 교육까지 책임집니다

Freshworks 공식파트너 2miles가 솔루션 컨설팅부터 설치, 교육까지 모두 책임지고 함께 해드립니다.

걱정없이,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Freshdesk 무료체험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