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desk 웨비나 오픈

비대면 시대고객 경험에 집중하라!

 

 

비대면 시대, 고객과의 소통은 더욱 활발해 져야 합니다.

고객은 자신들이 원하는 곳에서 더욱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하게 브랜드와 만나고 싶어합니다.

이메일, 전화, 채팅, 1:1 문의, SNS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 오는 문의를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프레쉬데스크 (Freshdesk)를 소개 드립니다.

웹,앱,소셜 메신저 등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고객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프레쉬챗(Freshchat), 구축도 유지비도 필요 없는 클라우드 기반의 프레쉬콜러(Freshcaller)도 함께 만나 보세요. 

프레쉬웍스(Freshworks)의 모든 제품은 클라우드로 제공되기 때문에 상담원이 재택 근무 중에도 고객 경험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Netflix, Zoom, HP, CISCO 및 SK C&C, 마이리얼트립 등 전 세계 150,000개 기업이 프레쉬웍스제품을 신뢰합니다.

고객 경험은 극대화 되고, 직원의 역량은 강화하고비즈니스는 성장할 수 있습니다.

발표자 : 윤혜식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기업 투마일스(2miles)대표.

2003년부터 글로벌 포털사이트 야후코리아, <스타크래프트>를 만든 게임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SK플래닛 등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로 근무하였으며, 2015년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애저(Azure)의 마케팅 매니저를 역임하였다.

일정 : 2021년 2월 2일
시간 : 오후 2시